본문 바로가기

계양산메아리/알림마당

7월 계양 이모저모 2

 

 

위에 ▶ 버튼을 누르면 소리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.

* 오디오 재생시 통신망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어버이날, 어린이날, 부부의날, 스승의날 등 가족과 주변을 살피느라 지출이 많았던 5월, 계양e음(인천e음)을 이용했다면 캐시백 비율과 이용 한도가 상향된 것을 알 수 있었다. 연 매출 3억 원 이하 가맹점 이용 시 캐시백은 기존과 동일한 10%였지만, 연 매출 3억 원 초과 가맹점 이용 시에는 5%가 아닌 7%의 캐시백을 돌려받았다. 또한, 계양e음(인천e음) 이용 한도 역시 30만 원이 아닌 100만 원으로 상향됐다.

 

9월에도 가계 부담을 덜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계양e음(인천e음)의 캐시백 비율을 상향한다. 내용은 5월과 동일하게 연 매출 3억 원 이하 가맹점 이용 시 10%, 연 매출 3억 원 초과 가맹점 이용 시 7%이며, 이용 한도는 100만 원까지다.

 

10월에는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해 농·수·특산물 한마당 장터 참가 가맹점을 이용할 경우 15%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. 이용 한도는 30만 원이다. 택시를 이용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‘e음택시’를 이용하는 것이 지혜롭다. 기존 월 이용 한도 30만 원 내에서 캐시백이 10%로 상향되기 때문이다.

 

더 많은 캐시백이 적립되는 상점도 있다. 이른바 ‘상생 가맹점’으로, 가맹 소상공인이 자발적으로 정해진 캐시백 비율에 1~5%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하는 가맹점이다. 기존 월 이용 한도 30만 원 내에서 인천시에서 10%, 상생 가맹점에서 5%의 캐시백을 받을 경우 최대 15%의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. 상생 가맹점은 인천e음 앱을 통해 매장명 또는 업종별로 검색할 수 있다.

 

문의 인천사랑상품권(인천e음) 고객센터 ☎1811-8668





 

◀ 이전 페이지 . 다음 페이지▶